김해 호산나교회 > 재밌는이야기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재밌는이야기방

김해 호산나교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준 작성일 16-10-03 14:45 조회 1,521회

본문

10월 첫주일인 2일에는 김해에 있는 김해호산나교회로 진료를 갔습니다. 김해호산나교회는 1994년 12월부터 2000년 2월까지 우리교회 교육전도사로 계시던 전종원목사님이 개척한 교회로, 그동안 김해 삼계동에 있는 건물 4층에 월세로 있었는데, 작년에 김해 동상동 활천 고개 도로변에 181평의 대지를 구입하여 예배당을 건축하고 지난 9월 29일 입당예배를 드렸습니다. 여러 가지 어려운 가운데서도 예배당을 건축하여 입당 하게 된 김해호산나 교회 목사님과 성도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예배당은 1층에 주차장과 목양실, 식당 그리고 커피샾이 있고 2층에 예배실과 방송실을 비롯한 부속실이 있고 3층에 사택이 있는 구조이고, 노인과 장애인들을 위해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입당 예배에는 우리 교회 조강제 목사님과 선교위원장을 비롯한 많은 위원들이 참석하셨고, 우리 교회 부교역자로 시무하셨던 김종현목사님(마산 서광교회 담임)과 박동웅목사님(담안교회 담임)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입당후 첫 주일이라 감격스런 예배를 드리고 아래층 식당에서 점심을 먹은 다음 본당에서 진료를 했습니다. 인원이 많지 않아 (이사하고 예배당 정리하느라 전도를 많이 못했다함) 진료는 일찍 끝났으나 1층 커피숖에서 목사님과 예배당 건축에 함께하신 주님의 은혜를 나누고 내년 진료일을 확정하고 돌아왔습니다. 김해호산나교회가 새로운 곳에서 더욱 부흥하고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교회로 나아가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Information

Copyright © 제5영도교회.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PEXELS, SHINNANET, FreePik Premium(ID: shinnanet@gmail.com)
홈페이지관리문의: shinnanet@gmail.com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