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충만을 사모하십시오. > 신앙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앙칼럼

성령충만을 사모하십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8-07-20 13:08 조회 419회

본문

어떻게 기도할 것인가의 저자 R. A. 토레이 목사님의 글에는 성령 충만이 자주 강조됩니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면 성령 충만을 위해서 기도한다. ‘하나님! 성령 충만하게 도와주십시오.’ 왜냐하면 성령 충만하지 않으면 오늘 하루 나는 너무나 쉽게 흔들릴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는 또 이렇게 고백합니다. “하나님, 제가 성령 충만하다고 느끼지 못할 때 함부로 말하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성령 충만하지 않을 때 말하면 실언이 되기 쉽고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기 쉽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제가 성령 충만하지 않을 때 제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하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성령 충만하지 않으면 저의 결정은 잘못될 가능성이 항상 있기 때문입니다.”

R. A. 토레이 목사님은 이처럼 성령 충만을 사모했습니다. 맞습니다. 우리는 매일 내가 내 인생의 주인이 되어 나를 다스리면 늘 실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매 순간 그분의 도움을 구하고 그분의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그분의 도움이 없는 하루란 실패할 확률 100%입니다. 성령하나님이 우리를 다스리면 모든 것이 생명력이 넘치고 자유함이 넘치고 기쁨이 넘칩니다. 오늘 성령으로 충만한 사람은 내일도 성령으로 충만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매일 성령으로 충만한 자로 사십시오. 하나님은 성령충만한 자를 찾고 계십니다. 당신이 바로 그 성령충만한 자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Information

Copyright © 제5영도교회.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PEXELS, SHINNANET, FreePik Premium(ID: shinnanet@gmail.com)
홈페이지관리문의: shinnanet@gmail.com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