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 신앙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앙칼럼

2020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9-01-11 13:25 조회 313회

본문

지난주 우리는 하루에 말씀20, 기도20분 운동을 하기로 작정했습니다. 어떻게 잘 하고 계십니까? 시작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성경읽기도 벌써 창세기 37장까지 갔습니다. 아직 시작하지 않았다면 지금 당장 시작하셔야합니다. 미루다가는 포기하기가 쉽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중요한 일들이 있고 덜 중요한 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급한 일이 있고 덜 급한 일들이 있습니다. 2020은 중요하지만 덜 급한 일에 속합니다. 그러다보니 중요하다는 것은 인식하는데 지금 당장하지 않아도 나중에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뒤로 미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잊어버리게 되고 포기하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말씀과 기도의 중요함은 우리 모두가 다 알고 있습니다. 왜 말씀을 읽어야하고 왜 기도해야하는지도 지난주 말씀을 통하여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우리의 행함이 있어야합니다. 우리의 손에 성경이 들려져야하고 우리의 무릎이 하나님 앞에 꿇어져야합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정하십시오. 하루 중에 남는 시간이 아니라 꾸준하게 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하십시오. 그리고 매일 매일 그 시간을 지키는 훈련을 하십시오. 처음에는 훈련의 자리로 시작되겠지만 나중에는 사모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그 훈련이 여러분의 속사람을 강건하게 할 것입니다. 그 훈련이 여러분의 삶 속에 회복의 역사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 훈련이 우리교회를 생명의 공동체로 든든하게 세울 것입니다.

 

Information

Copyright © 제5영도교회.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PEXELS, SHINNANET, FreePik Premium(ID: shinnanet@gmail.com)
홈페이지관리문의: shinnanet@gmail.com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