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3월29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구역공과

구역공과(3월29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11 23:47 조회 256회

본문

 

1. 인사(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합시다.)

2. 찬송(272)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수 8:1~2)

 

회개의 유익

1. 회개는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케 합니다. 

하나님은 회개하는 자에게 과거의 죄에 대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으시고 달려와서 안아주십니다.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돌아온 자들과 다시 교제를 나누십니다. 우리가 회개할 때 우리는 하나님의 품 안에서 그분의 사랑과 보호를 받으며 살게 될 것입니다.

2. 회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혜를 얻게 합니다. 

죄 가운데서는 문제를 해결할 길을 결코 찾을 수 없습니다. 회개할 때 하나님은 피할 길을 열어주십니다.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주십니다. 회개한 자녀를 하나님께서 결코 그냥 두시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회개는 하나님의 지혜를 얻게 하는 통로입니다.

3. 회개는 다시 복된 자리에 서게 합니다. 

하나님은 회개한 자를 다시 사명의 자리에 세우십니다. 사명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경험하게 하시기 위해서입니다. 죄 가운데서는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경험하는 복을 누리지 못합니다. 그러나 회개한 자는 이 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복 된 자리로 다시 부르시기 때문입니다. 

지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은 회개입니다. 애통하며 회개하는 마음을 가지고 하나님께 나아갑시다. 하나님과 관계가 회복될 줄 믿습니다. 지혜를 얻을 줄 믿습니다. 복 된 자리에 다시 설 줄 믿습니다. 

Information

Copyright © 제5영도교회.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PEXELS, SHINNANET, FreePik Premium(ID: shinnanet@gmail.com)
홈페이지관리문의: shinnanet@gmail.com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