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교회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소개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교회소개


인사말

본문

welcome.png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세상에는 많은 좋은 소식들이 있습니다. 돈과 관련되었든지 건강과 관련되었든지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좋은 소식들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진짜 복음에는 별 관심이 없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진짜 복음을 가진 사람들조차 세상이 말하는 복음을 좋아하며 따르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 마음에 복음의 능력이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그분이 희미해지기 시작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에게 복음의 능력은 생명과 같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복음의 능력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분의 십자가와 부활이 우리에게 복음입니다. 이 복음이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건졌습니다. 이 복음이 우리를 살렸습니다. 그리고 이 복음은 계속해서 우리에게 능력을 공급하여 그 능력으로 살게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복음을 떠나서는 살 수 없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생각합시다. 깊이 생각합시다. 매일 생각합시다. 그 십자가의 사랑의 길이와 넓이와 높이와 깊이를 압시다. 그럴 때 우리의 심령에 복음의 능력이 충만하게 됩니다.

복음의 능력이 충만한 사람에게는 예배의 회복이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의 회복이 있습니다. 전도의 회복이 있습니다. 거룩한 삶의 회복이 있습니다. 하나님 중심, 말씀중심, 교회중심의 삶을 살게 됩니다. 그러므로 다시 복음으로 돌아갑시다. 십자가의 사랑과 부활의 능력으로 돌아갑시다. 이런 은혜가 우리 성도들의 삶에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