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의 식탁 > 신앙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축복의 식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7-21 13:39 조회669회 댓글0건

본문

축복의 식탁

5영도교회는 올해 9월부터 축복의 식탁을 하려합니다.

축복의 식탁의 목적은 첫째 신앙의 전수입니다.

대부분 자녀 신앙교육은 교회교육에 맡겨놓고 있습니다. 부모가 자녀에게 신앙교육을 하는 가정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축복의 식탁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부모에게 주신 자녀신앙교육의 책임을 행하게 하려합니다.

두 번째 가정의 회복입니다.

현대사회는 소통이 잘 되지 않는 사회입니다. 특히 부모와 자녀의 소통이 잘 안 됩니다. 그래서 대화가 필요합니다. 축복의 식탁은 부모와 자녀가 서로 대화하는 자리입니다.

세 번째 부모의 신앙성장입니다.

자녀의 신앙점검도 중요하지만 정작 부모의 신앙점검이 더 시급합니다. 축복의 식탁은 자녀를 축복하는 것에 중심이 맞추어져 있지만 내부적으로는 부모의 신앙을 세우는 보이지 않는 목적이 있습니다.

네 번째 교회의 건강입니다.

성도의 가정이 건강할 때 교회가 건강합니다.

축복의 식탁은 말 그대로 하나님께서 자녀와 가정에 복을 주시기를 바라며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소중한 시간을 통하여 신앙이 전수되고 가정이 회복되며 부모가 세워지고 교회가 건강해지는 은혜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