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시작하며 > 신앙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한 해를 시작하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1-03 13:18 조회323회 댓글0건

본문

2020년 한 해를 시작하며

올 해는 전도와 양육으로 세워져가는 생명공동체란 표어로 함께 달려가고자 합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최고의 명령이 가서 제자 삼으라는 것입니다. 올 한 해 여기에 우리의 삶의 목적을 둡시다. 내가 살아야 하고, 내가 돈을 벌어야 하고, 내가 건강해야 할 이유를 여기서 찾읍시다. 가서 제자 삼는 것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살 때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서 도와주실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상을 주실 것입니다.

3명을 전도대상자로 정했습니다. 이제 이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세우는 것을 목표로 기도합시다. 그리고 앉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향하여 갑시다. 그리고 복음을 전하고 교회로 초청합시다. 더 나아가 그들이 세례받기를 원합시다. 즉 교회의 일원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로 세웁시다. 뿐만 아니라 가르쳐야 합니다. 말씀을 가르쳐야 하고 기도를 가르쳐야 합니다. 우리가 들은 말씀대로 사는 삶을 통하여 말씀을 가르쳐야 합니다. 기도하는 모습을 통하여 기도를 가르쳐야 합니다. 그럴 때 그들은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집니다. 그래서 나중에 이들은 또 다른 제자를 세우는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올 한 해 우리의 삶의 가치를 다른 것에 두지 맙시다.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것, 즉 제자를 만드는 것에 둡시다. 그래서 최고의 값진 인생이 되기를 바랍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