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6월 16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6월 16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6-14 15:00 조회323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사랑합니다.)

2. 찬송(502)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39:1~6)

하나님께서 함께 하는 사람은 형통한 삶을 삽니다.

1. 인정을 받으며 삽니다. 3

하나님께서 함께하는 사람은 어떠한 형편에 있든지 아버지이신 하나님께서 선한 길로 인도해 주시기 때문에 형통한 삶을 살게 됩니다. 그러므로 어떤 위기 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신다는 믿음을 가지고 두려워하지 맙시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함께하는 사람답게 삽시다.

질문) 당신은 주위 사람들에게 어떤 인정을 받으며 살고 있습니까?

2. 준비하는 인생이 됩니다. 4, 5

하나님께서 일하실 때 우리를 준비시키셔서 도구로 사용하십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도구로 사용되기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모든 성도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제각각 은사를 주셨습니다. 그 은사를 잘 발견하고, 잘 준비하여서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데 힘쓰는 우리 모두가 됩시다.

질문) 하나님 나라를 세우기 위해 당신에게 주어진 은사가 무엇이라 생각합니까?

3. 복의 통로로 삽니다. 5

하나님께서 함께하는 사람은 자신만 복을 받는 것이 아니라 주위 사람들이 복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복의 통로로 살게 됩니다. 여러분은 주위 사람들에게 복의 통로로 살고 있습니까? 우리의 이웃에게 최고의 복은 복음입니다. 그러므로 복음을 전하는 복음의 통로로 삽시다. 그래서 그들도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복을 누리게 합시다.

질문) 지금 당신이 복의 통로가 되어 복음을 전해야 할 사람은 누구입니까?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