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6월 30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6월 30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7-08 09:28 조회335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사랑합니다.)

2. 찬송(505)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47:1~12)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을 받습니다. 그 증거로 평안과 기쁨이 생깁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것이 그렇게 오래가지 않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슬픔이 찾아오고, 두려움이 생기고, 미움과 시기와 교만이 생깁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리가 그 복음을 받았지만 그 복음의 능력과 은혜를 누리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복음은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복음은 우리의 생각과 행동과 말을 변화시킵니다. 그래서 우리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만약 우리가 복음을 수박 겉핥기식으로 알고 있거나 계속해서 복음의 말씀을 공급받지 않는다면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복음의 말씀을 사모해야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을 더 깊이 깨닫기를 원해야합니다. 그러할 때 우리의 잠자는 영혼이 살아납니다. 사막과 같은 우리의 마음에 성령의 열매가 맺히는 은혜가 부어집니다.

예수님을 믿고 변화된 것 중에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이라 생각합니까?

요즘 당신은 복음의 은혜가 충만합니까? 아니면 메말라 있습니까?

이러한 일들이 우리에게 일어날 때 그 다음으로 우리에게 나타나는 현상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있는 복음의 은혜가 흘러넘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죽음의 자리에 있고, 메마른 삶을 사는 저들에게 여기 당신을 살리는 생명수가 있다.”고 전하게 됩니다.

복음을 전할 당신의 전도대상자는 누구입니까?

복음의 증거는 우리 지역뿐만 아니라 확장되어 가야 합니다. 그래서 선교가 필요합니다. 아직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수많은 종족들이 있습니다. 이들에게도 복음은 증거되어야 합니다. 이 막중한 사명이 교회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일을 위해 우리는 계속해서 기도와 선교헌금으로 선교에 동참해야 합니다. 그래서 복음의 통로로 잘 살아야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입니다.

당신은 선교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