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7월 7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7월 7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7-08 09:33 조회325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사랑합니다.)

2. 찬송(191)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2:43~47)

맥추절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첫 수확물을 하나님께 드리며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이들은 하나님께서 비를 내리시고 좋은 날씨를 주셔서 거둔 열매로 감사를 하는 절기입니다. 즉 이 수확물을 거두게 하신 분이 하나님이시며 이 모든 것의 주인이 하나님이심을 고백하며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더 나아가 애굽 땅에서 노예 생활하던 자신들을 인도하여 가나안 땅에서 자유를 누리게 하시며 이 땅에서 열심히 농사하여 거두어들인 열매로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그리고 데리고 있는 노예들이나 가난한 사람들을 배려하고 그들과 함께 먹으며 즐기는 절기입니다.

1. 하나님께서 여러분과 가정에 베푸신 은혜가 무엇이 있습니까?

2.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로 여러분은 지금 어떤 열매를 맺고 있습니까?

3. 하나님께서 주신 것으로 어떠한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까?

맥추절을 다른 말로 오순절이라고 합니다. 오순절날은 예수님께서 성령 하나님을 이 땅에 보내신 날입니다. 성령님께서 오셔서 이 땅에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성령 하나님은 교회를 믿음으로 더욱 든든하게 세우십니다. 그리고 교회는 성령 하나님으로 인해 많은 영혼의 수확을 거두게 됩니다. 지금도 여전히 믿지 않는 자들이 예수님을 주로 고백하며 주께로 나아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교회는 성령 하나님으로 인해 얻게 된 영적인 열매로 인해 감사해야 합니다.

1. 나와 함께 하시는 성령 하나님으로 인해 당신의 변화된 것은 무엇입니까?

2. 성령 하나님께서 나를 도구로 사용하셔서 영혼을 부르십니다. 당신이 불러야 할 영혼은 누구입니까?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