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8월 18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8월 18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8-16 13:09 조회361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사랑합니다.)

2. 찬송(399)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46:1~7)

항상 기쁜 일만 있으면 좋겠는데 우리를 두렵게 하는 일들도 우리에게 찾아옵니다. 그럴 때 우리는 어떻게 이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1. 하나님을 예배할 때 두려움을 이길 수 있습니다.

두려움을 이기는 방법은 우리의 마음을 견고하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스스로 우리의 마음을 견고하게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 우리가 예배의 자리에서 하나님을 만날 때 그분은 혼란스럽고, 두려운 마음들을 이길 수 있는 견고한 마음을 주십니다. 주일의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 주시는 견고한 마음을 얻어 두려움을 능히 이기며 사는 우리 모두가 됩시다.

질문) 예배 중 말씀을 듣는 가운데 두려움이 사라진 적이 있습니까?

2. 하나님의 섭리를 믿을 때 두려움을 이길 수 있습니다.

두려움은 앞날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생깁니다.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의 섭리를 믿는다면 앞날을 알지 못해도 담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인생에 하나님께서 개입하셔서 다스리신다는 믿음이 있다면 두려움이 감사로 변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크고 놀라운 계획을 가지시고 우리를 인도하십니다. 이 믿음으로 두려움을 극복합시다.

질문)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인도하심이 있음을 믿으십니까?

3.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믿을 때 두려움을 이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십니다. 어떠한 현장에 있다 할지라도, 어떠한 사람을 만난다 할지라도 그곳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십니다. 함께 하시는 하나님께서 나를 도우시고 인도하십니다. 이 믿음으로 두려움을 극복합시다.

질문) 최근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는 것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