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9월 22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9월 22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9-27 12:59 조회317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사랑합니다.)

2. 찬송(209)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5:22-33)

교회는 복 된 모임입니다. 교회가 복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예수님께서 교회의 머리이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교회를 구원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교회의 머리로서 교회를 다스리십니다. 교회는 평강의 왕이요 가장 선한 목자인 예수님의 다스림을 받기 때문에 가장 행복한 공동체입니다. 그분 안에서 평안을 누리고 그분이 선한 길로 우리를 인도하시기 때문입니다.

또한 주님의 몸 된 교회는 머리이신 예수님을 닮아갑니다. 이것만큼 멋진 인생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래서 교회는 복 된 모임입니다.

질문1) 지금 당신은 예수님과 얼마나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까?

질문2) 성령의 열매 중에 지금 당신에게 제일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5:22,23)

2. 예수님께서 교회를 만드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교회를 구원하신 이유는 거룩하고 영광스러운 교회로 만드시기 위해서입니다. 예수님은 지금도 교회인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을 만들고 계십니다. 우리가 예수님의 손에 붙잡혀 하나님의 온전한 사람으로 만들어져 가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합니까? 이 일이 바로 교회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므로 교회는 영적 훈련장임과 동시에 우리를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우는 복 된 모임입니다.

질문) 당신은 지금 예수님의 손에 붙들려 있습니까? 세상의 손에 붙들려 있습니까?

질문) 당신이 예수님의 손에서 고쳐져야 할 부분은 무엇입니까?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