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2월 9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2-07 20:59 조회99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성도는 강하고 담대해야 합니다.
성도는 강하고 담대해야 합니다.
1. 전도대상자들을 인도해야 할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작정한 전도대상자들을 교회로 인도한다는 것은 쉽지가 않아 보입니다. 그들의 마음이 열릴 것인지? 과연 그들이 교회를 나올 수 있을 것인지?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만날 수 있을 것인지? 여러 가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흔들려서는 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강하고 담대하게 그들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강하고 담대하게 그들을 만나야 합니다. 강하고 담대하게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로 인도해야 합니다.
성도는 강하고 담대해야 합니다.
2. 말씀을 읽고 묵상하고 행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복음으로 이 땅을 정복해야 할 사람들입니다. 복음으로 이 땅을 정복하기란 역시 어려워 보입니다. 그러나 말씀에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말씀의 능력을 믿고 말씀을 붙잡고 나아갈 때 능력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즉 이 땅이 복음으로 정복되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읽고 묵상하고 행하기 위해서 강하고 담대해야 합니다. 사탄은 말씀을 가까이하지 못하도록 위협하며 방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말씀만이 나와 교회와 이 땅을 회복하는 유일한 길임을 알고 말씀을 가까이하기 위해 강하고 담대해야 합니다.
강하고 담대합시다. 그래서 전도대상자를 하나님께로 인도합시다. 강하고 담대합시다. 그래서 말씀의 능력의 역사를 삶 속에서 늘 경험하는 우리 모두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