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2월16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2월16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2-15 11:46 조회360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담대합시다.)

2. 찬송(199장)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수 1:8)  

 

  가나안 땅으로 들어가기 직전에 하나님께서 여호수아에게 요구하신 것이 “말씀을 지켜 행하라.”였습니다. 가나안 땅 정복을 위한 전쟁을 앞두고 있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유익되는 많은 말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말씀을 지켜 행하라는 요구를 하십니다. 이것은 이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말씀을 지켜 행하는 것이라는 말입니다. 그리고 가나안 땅에서 형통한 삶을 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말씀을 지켜 행하는 것이라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 땅을 살아갈 때 형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 말씀을 지켜 행하는 것임을 알아야합니다.


1. 하루에 4장의 말씀을 읽읍시다.

  하나님은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매일 말씀을 읽읍시다. 주보에 나와 있는 성경읽기 표에 따라서 하루에 4장씩 말씀을 읽읍시다.

2. 한주에 한절씩 말씀을 암송합시다.

  또한 하나님은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며”라고 하셨습니다. 주일날 들은 말씀 중에 한절을 암송합시다.

3. 들은 말씀을 지켜 행합시다. 

  하나님은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고 하셨습니다. 암송하고 있는 말씀을 주중의 삶 속에서 실천합시다. 말씀대로 살려고 애를 씁시다.


그리하면 우리의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우리가 형통하게 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