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3월15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3월15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3-15 00:27 조회380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합시다.)

2. 찬송(288)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수 5:13~6:7)

 

1. 회개해야 합니다.

​ 여리고성 전투를 앞둔 여호수아에게 하나님께서 ‘신을 벗으라.’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회개하라, 정결하라.’는 말씀입니다. 여호수아가 하나님 앞에서 신을 벗었을 때 여리고성이 무너지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회개하는 사람은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경험하게 됩니다. 코로나 19 전염병이 온 나라와 세계 각처에 번져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것이 무엇이겠습니까? 애통하며 회개하는 심령으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우리를 고치시며 회복케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할 줄 믿습니다.

2. 나의 권리를 포기하고 하나님께 맡겨야 합니다.

 신을 벗는다는 것은 권리를 포기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언약궤를 중심으로 대열을 만들어 하루에 한 바퀴씩 여리고성을 돌다가 일곱째 날에는 일곱 번을 돌고 외치라고 말씀하십니다. 이해가 되지 않고 받아들이기 힘든 요구입니다. 이 요구를 거절하고 자신들의 방법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권리를 포기하고 하나님의 방법대로 했을 때 여리고 성이 무너지는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했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내가 포기되어져야 할 것이 무엇이 있습니까? 하나님의 뜻 앞에서 내 뜻을 포기할 때 하나님의 역사를 직접 눈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이 한 주간도 애통하며 회개하는 마음으로 삽시다. 나의 권리를 내려놓고 삽시다. 그럴 때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