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3월22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3월22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4-11 23:44 조회362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합시다.)

2. 찬송(384)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수 7:1)

 

하나님이 우리의 전부입니다.

 믿음이란 내가 구원받아 천국 간다는 것을 믿는 것이기도 하지만 하나님이 나를 다스리신다는 것을 믿는 것이기도 합니다. 하나님은 나의 삶의 한 부분만 관여하시고 다스리시는 분이 아니라 나의 모든 삶에 관여하시고 다스리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 내가 살아온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하나님의 은혜를 인정할 줄 알아야 합니다. 하루에 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며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몇 번 하십니까? 최소한 10번 이상 하도록 해봅시다. 그래서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않으려고 노력합시다.

  믿음이란 성결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은 죄 가운데 역사하지 않으십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하기 위해서는 성결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성결한 삶을 살려고 할 때 하나님께서 나를 위해 일하시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성결한 삶이란 하나님 생각하고 그분과 동행하는 삶을 말합니다. 그러려면 말씀과 기도가 있어야 합니다. 말씀과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을 만날 수 있고 그분과 교제할 수 있습니다. 먼지 쌓인 성경책을 다시 펼치지 않으시겠습니까? 기도시간을 정하여 하나님을 만나지 않으시겠습니까? 이 경건의 시간들이 매일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나의 삶의 모든 부분에 하나님이 관여하시고 도우시는 것을 경험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