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공과(10월4일) > 구역공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말씀

The 5th Yeongdo Church

HOME > 말씀


 

구역공과(10월4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0-06 22:05 조회381회 댓글0건

본문

 

1. 인사(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합시다.)

2. 찬송(543)

3. 기도(기도자)

4. 말씀나눔(삿 4:4~16)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믿음

 하나님은 우리의 믿음을 사용하셔서 하나님나라를 세워 가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우리에게 어떤 믿음을 요구하실까요?

1. 말씀을 확신하는 믿음을 요구하십니다.

 현실과 말씀 사이에서 말씀을 의심 때가 있습니다. 과연 말씀대로 될까? 과연 하나님께서 도와주실까? 그러다보면 그만 두려움에 휩싸일 때가 많습니다. 싸워야합니다. 말씀에 대한 의심과 싸워 이기기 위해서는 성령 하나님의 능력을 구해야합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우리의 마음에 역사하실 때 우리는 확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두려움이 아닌 하나님을 의지하는 믿음을 요구하십니다. 

 현실과 말씀 사이에서 현실이 크게 보이고 무섭게 보일 때가 있습니다. 연약한 인간인지라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려움을 그대로 안고 있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붙잡아야합니다. 하나님을 의지하며 그분께 매달려야합니다. 그럴 때 두려움을 이길 수 있으며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3. 신실한 믿음을 요구하십니다. 

우리는 환경의 변화에 많이 약합니다. 그래서 상황에 따라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마음과 자세가 바뀔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믿음은 신실한 믿음입니다. 아주 특별하고 탁월한 능력보다 묵묵히 하나님바라보고 신실하게 하나님 사랑하는 믿음을 원하십니다. 이러한 신실한 믿음이 힘 있는 믿음이며 하나님은 이러한 신실한 믿음을 사용하십니다. 

그러므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바라보는 신실한 믿음으로 사는 우리 모두가 됩시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주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로 76번길 25-1 / 전화 : 051-418-1073
Copyright © www.5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폰트라이선스:네이버나눔체/이미지사용권:CAFE24 DBANK, PIXABAY, ONCHURCH / 홈페이지관리 : www.shinna.net 상단으로